마인크래프트 던전스(Minecraft: Dungeons) 구매 방법

마인크래프트 던전스(Minecraft: Dungeons)가 2020년 5월 26일(1AM PDT) 출시됐습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26일 오후 5시에 출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마인크래프트의 IP를 사용해 만든 핵앤슬래시 게임인데요, 언리얼엔진4로 개발됐다고 합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인 던전 크롤(=돌죽)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4명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발매 후 게시물로 정리해 올리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24900원 (19.99$)
  • 영웅 에디션(Hero Edition): 37900원 (29.99$) -> 아래 구성품을 포함합니다
    • 추후 나올 2개의 DLC
    • 영웅 망토 (Hero Cape)
    • 플레이어 스킨 2개
    • 펫(닭, 마인크래프트 던전스에서만 사용 가능)

참고로 위 가격은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그럼 이제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구매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오픈마켓에서 많이 보이는 구매대행 등은 해킹계정의 위험이 있습니다. 해킹 계정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본인 계정으로 직접 구매하는걸 추천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구매 방법

(1)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웹사이트에 들어간 뒤, xbox 계정(=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베드락 에디션을 구매했거나 소유한 분은 베드락 에디션이 있는 계정으로 구매하는걸 추천합니다. 게임이 여러 계정에 분산되면 나중에 귀찮아집니다.

계정이 없으면 만들어주세요.

 

 

(2) 구매할 에디션을 담아서 장바구니로 갑니다. 장바구니에서 '결제로 이동'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히어로 에디션을 구매했습니다.

 

 

(2-1) xbox 계정의 나이 확인을 하라는 창이 나오면, 나이 확인을 합니다.

옛날엔 아이핀으로만 인증해야됐는데, 지금은 핸드폰으로도 가능하네요? 정~~~말 편리해졌습니다. 저는 아이핀일때 자꾸 나이 확인이 오류나서 그냥 베드락 에디션 플레이를 포기했는데 이제 되겠군요.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전체이용가이긴 한데 Xbox Live가 18세 미만은 못쓰게 만들어놔서 오프라인 플레이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플레이 하려면 계정에서 생년월일을 성인 나이가 되도록 바꿔줘야 합니다.

 

 

(3) 카드로 결제를 합니다

이때 해외결제가 되는 신용 or 체크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비자, 마스터, 아멕스, 다이너스클럽, 유니온페이(은련), 디스커버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건데 카드가 해외원화결제(=자국통화결제, DCC)가 차단되어 있으면 안됩니다 !!!

결제했는데 오류가 난다면 원인이 아래 중 하나일 가능성이 큽니다.

  • 해외원화결제(DCC)가 차단되어 있음
  • 체크카드인 경우 잔액 부족
  • 카드 유효기간 지남
  •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가 아님

국가를 미국으로 바꿔서 달러로 결제를 해봤는데 안됩니다. 무조건 원화로 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카드승인금액을 보니 해외 결제이지만 추가 수수료가 붙지는 않는 듯 합니다.

해외결제 시 환율에 따른 가격 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38576원이 결제됐네요.

 

 

결제가 완료되면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해 Minecraft Dungeons 런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발매되는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발매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26일 오후 5시인 점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