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캐릭터/아이템 만렙 정보

마인크래프트 던전스의 만렙은 2980입니다. (출처: 마인크래프트 던전 갤러리)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엑스박스 도전과제에는 '전문탐험가'라는 과제가 있는데 레벨 50에 도달하면 해제됩니다.

이 도전과제 때문에 만렙이 50인가 했는데 아니었네요. 제가 오늘 레벨을 65까지 올렸는데 이걸 보면 만렙이 50일 리는 없죠. 외국에서는 55가 만렙일 것이다 라고 예측을 했는데 틀렸습니다.

 

에디터로 확인해 본 결과 만렙이 2980이라고 합니다. 정말 높네요.

그런데 레벨업을 해도 인챈트 포인트 말고는 변하는게 없으니 좀 아쉽습니다.

 

참고로 아이템의 레벨은 108이 최대입니다. 아이템 스텟이 104 부근에서 확 올라갑니다.

깨어난 정글 DLC에서 아이템 레벨의 최대치가 115로 올랐다고 하네요. DLC가 열리면 템 만렙 확장되는 식으로 계속 그렇게 하려나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