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포트 해밀턴(Fort Hamilton) 군사기지 맵

이번 맵은 포트 해밀턴(Fort Hamilton)입니다. 포트 해밀턴은 브루클린, 뉴욕시에 위치한 미 육군 기지입니다. 주방위군과 육군이 있다고 하네요. 제작자는 구글 지도를 보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콩알만한 기지도 지도에서 지워버리는데 여기는 다 나오네요. 신기합니다.

 

브루클린과 스태튼 아일랜드를 잇는 다리인 Verrazano-Narrows Bridge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1. 맵 정보

  • 작성자: CraftyFoxe
  • 맵 이름: 포트 해밀턴 미 육군 기지 (Fort Hamilton US Army Base NYC)
  • 만든 날짜: 2016/09/19
  • 만든 버전: ?
  • 맵 파일 형식: 월드세이브
  • 출처: 링크 (아카이브: 링크)

현재 이 맵의 완성도는 45퍼센트라고 합니다만 지난 몇 년간 업데이트가 없었으니 이 맵은 더이상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2. 맵 스크린샷 / 동영상

전체적 모습은 이렇습니다. 일단 맵이 굉장히 넓습니다. 그런데 맵의 절반 이상이 주차장으로 구성돼있네요. 역시 미국답습니다. 오산 미군기지에 잠깐 있던 적이 있는데 그 때 기억이 나네요.

참고로 맵 시작하면 gamemode가 Spectator로 설정돼있습니다.

 

위병소입니다. 초소 안에는 아무도 없네요.

 

주차장에는 험비가 있습니다. 사막색, 위장색 둘 다 있네요. 나름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도랑 비교해봤는데 이 건물은 Holiday Inn Express라고 하네요. 3성급 호텔입니다.

 

여긴 뭐 차고지같은 건물로 보이네요. 뒤에 있는 건물은 군 관사인 것 같습니다.

 

이곳은 실제 부대에 있는 곳은 아니고, 제작자가 전투기나 험비 등 각종 차량을 만들어서 전시해둔 곳입니다. 앞에 표지판으로 각 모델별 이름도 적혀있습니다. 굉장히 공이 많이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3. 맵 파일 다운로드

맵 다운로드 링크(원본): 링크

맵 다운로드(백업): 링크

 

(용량: 125 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