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계정 만드는 법

마인크래프트 플레이를 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이메일만 있으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계정 만들기 어렵지 않습니다.

베드락에디션을 할 때 필요한 xbox,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아니라 자바에디션 할 때 필요한 계정을 만드는 법입니다.

정~말 옛날에는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에서 아이디를 만들었는데요, 이때 아이디를 만들었던 분들은 지금 마인크래프트에 로그인하려면 이메일 계정으로 변환을 해야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메인 화면

1.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minecraft.net/ko-kr)에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면 '로그인'이 있는데 클릭합니다.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

2. 하단에 '여기에서 계정을 등록하세요!'라고 써있는 회원가입 링크를 누릅니다.

 

마인크래프트 회원가입 페이지

3.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적습니다.

암호는 8자 이상 써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는 앞으로 쭉 사용할 마인크래프트 계정이 될테니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저는 네이버 이메일을 사용해봤습니다.

일회용 이메일같은 건 쓰지 마세요. 그런거 쓰면 계정 잃어버렸을 때 못찾습니다.

 

네이버 이메일로 온 마인크래프트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코드

4. 메일로 온 인증번호를 적어둡니다.

인증번호가 제목에도 적혀있고, 본문에도 적혀있네요. 복사해둡니다.

귀찮으면 밑에 있는 링크를 눌러도 됩니다.

혹시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스팸메일함도 확인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인증코드 입력하는 창

5. 이메일로 온 확인코드를 입력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마인크래프트 회원가입 완료입니다. 이 다음 구매하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카드 있는분들은 구매를 하시고 없으면 나중에 해도 됩니다.

 

계정을 만들고 나서 체험판을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체험판 하는 법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댓글